위바이브 FOR DUMMIES

위바이브 for Dummies

위바이브 for Dummies

Blog Article

위바이브의 어플과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매력이 훨씬 더해지는데, 그 중 세가지 매력을 짚어볼게요. 첫번째 위바이브의 매력, 파트너 컨트롤

그만큼 쓰는 사람과 상황에 따라 꽤 다양한데, 섹스토이를 처음 접한 사람이라면 도대체 어떻게 쓰는 물건이야? 하며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 몰랐던 세계에 마음을 열고 한 걸음씩 따라가보자.

최근에는 비연애, 비혼이 대세가 되면서 애인이나 배우자 대신 성인용품으로 성적 만족을 누리는 사람들이 늘었으며, 사회가 개방적으로 변하여 '성인용품은 문란한 사람들만 쓴다' 등 부정적인 인식도 사라졌다.

자세잡고 즐기다 강도 세개 하려고 하면 방금 베스트 자극점을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엔 별로였다. 실리콘 재질의 립스틱 같은 모양 속에 작은 돌기 같은 것이 진동에 따라 회전하며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방식. 그런데 아무리 진동 세기를 올려도 별 느낌이 없었다. 함께 들어 있던 젤도 충분히 발랐건만 아픈 느낌까지 들었다. 뭐가 잘못된 걸까? 남들은 다 좋다는데, 나는 어쩌면 성불감증인가? 혹시 처음부터 단계를 너무 훌쩍 넘은 건가 싶어 넷플릭스에서 야한 영화를 찾아 틀고, 먼저 손으로 살살 애무했다. 위바이브 살짝 흥분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 다시 섹스 토이를 대봤다.

당신은 그냥 착한 거다. ▲ 순종적인 그대여, 우선 팔과 다리를 모두 수갑으로 채워보자. 그 뒤로 파트너가 하는 모든 말과 행동에 흥분하게 될 거다.

왜 사랑을 나눌때 각종 전선과 배터리 위바이브 교체 등의 번거로움 때문에 기분을 망칠까?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출고 여부를 확인하여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원래 사용했던 제품과는 한참 다른 스케일에 제품을 한동안 들여다보기만 했다. 호기롭게 주문하던 때와 달리 시도해보기가 쉽지 않았다. 내 몸에 저걸 넣어도 정말 괜찮을까?

바이오닉 불렛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성인용품 개의 링은 각각 페니스를 감싸면서 고환도 부드럽게 건드린다.

위바이브는 캐나다에서 부부가 제작한 섹스토이 브랜드에요. 부부가 함께 쓰려고 만든 커플 토이인 만큼 파트너와 함께 사용해야 제 매력을 다 하죠.

보시다시피 위바이브 멜트는 전체적으로 방수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한 사람만 만족하는 일방적인 섹스가 아닌 모두가 즐거운 섹스를 위해 커플 섹스토이를 사용해보자.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에 직접 넣는 제품이니 좀 더 신중해야 할 것 같았다. 남성의 성기 모양을 본뜬 딜도부터 곡선형의 실리콘 재질 진동형 제품까지 가격도 종류도 다양했다. 한참을 검색한 성인용품 끝에 여성용 섹스 토이로 유명하다는 위바이브 브랜드를 발견했고, 그중 적당한 스펙의 제품을 찾아내 주문했다. 꽤 비싼 가격이었지만, 그래도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다.

Report this page